Posted by 뮤리 at 2008-08-08 02:18:01 | 590 views
막차 타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T_T
이벤트 기다리고 기다리다 14일에 갑자기 일이 생기는 바람에
혹시나... 하였지만 못 가게 되면 자리낭비가 될까봐...
그런데 셔터 내려지고도 남은 어제!!
갑자기 14일에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T_T
여기까지 변명.
본론은... 내려진 셔터 밑으로 끼깅끼깅 들어가기에도 이미 늦었나요;
전 서서 봐도 좋아요 같이 보고 싶어요...
방해되지 않게 저 멀리 구석진 곳에서 볼게요 간곡 간곡
Comments
혹시 다른 분들도 막판 예약사항에 대해 궁금해 하실까봐 비밀글 풀었습니다.
양해해 주세요.
현재 예약사항은... 취소하신 분들은 전혀 없고,
첫째줄 전체와 둘째줄의 가장자리에 세 자리 정도 남아있는 상황이긴 합니다.
근데 세째줄~둘째줄 예약을 받는 과정에서 공지가 빠르게 전달이 안된다는 걸 알게되서
애초에 앉히지 않을 계획이던 둘째줄의 일부만 받고 마감을 했었습니다.
계속 열어놓다가는 자칫 본의아니게 첫째줄에 앉게 되는 상황도 올 것 같아서요.
막판에 추가되신 두 분은.. 7월23~25일의 여론조사에서 의견을 밝혀주셨던 분들이었고
직접 메일로 상세하게 상황을 얘기하면서 첫째줄이라도 상관없다 하셔서 예약을 받았습니다.
현재 남아있는 둘째줄 가장자리는 상황이 되면 예약을 받고 아니면 그냥 비워둘 생각이에요.
그래서 메일을 먼저 보내주시고, 확인이 되면 예약을 하실 수는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극장이 꼭꼭 찬 상황인데, 그 상영관에 실제 가본 적이 없어서 맨 앞줄이나 구석이 어떤지 전혀 알 도리가 없습니다 ;; 만일 구석 자리라도 정말 상관없다고 하시면 ... 자리는 남아있는데, 괜찮은 자리일지 그게 확신이 안 서서요 T_T
결론은.. 자리는 있으나 충분히 안좋은 자리이기 때문에 차마 권해드리지 못한다는 말씀입니다.
저 멀리 구석진 곳에서라도 상관없으시다면 가능하긴 한데, 충분히 생각해보셨으면 해요.
진짜 둘째줄 가장자리에서 첫번째.. 가장자리에서 두번째.. 이렇거든요. ^^;
그렇군요, jeanue님께 이메일 드렸습니다.
^^;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