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worry at 2009-10-15 14:25:17 | 799 views
[뻘] 분위기 전환용으로.. [슈내] [엑파] 역시 배우는 팔색조!!!!
예, 세상을 밝게 살아가고자 결심하며 뻘글을 올립니다! 이 좋은 날 슬픈 일은 충분히 슬퍼하고, 그 다음을 기쁘게 살아갑시다!!! 쿨럭.
... 이상 뻘글이고요. ;; 하지만 분위기 전환용은 맞아요. 깜장토끼님 부디 힘 내세요. :)
네. 또다시 슈내, 수퍼내추럴 얘기입니다. 이 슈내가 시즌 4부터 그야말로 제작자가 팬들을 향해 개드립(-_-;;)을 치기 시작했는데요. 그 대표가 바로 팬걸 등장입니다. 그것도 동인녀 -_-;;;; 정말 슈내 동인녀들이 좀 뭐랄까, 어, 좀.. 막나가요. 그 중에서도 막장의 막장인 윈세스트 동인녀... OTL (용어 모르시면 설명해 드리겠...)
시즌 5 초반에 엄청난 서역녀 하나가 등장합니다. 야오이 쓰면서 온 몸을 부르르 떠는 베키양이 등장하는데, 진짜 나오는 건 몇 분 안 되는데 사람 나가떨어지게 웃겨요. 근데요. 그 배우 이름이..
Emily Perkins
http://www.imdb.com/name/nm0673932/
엑스파일에도 나왔다는 얘기에 응? 하고 찾아보니 글쎄!! 허걱!! 엄마야!!!
(충격 방지용 공간)
(매트리스는 편안할 수록....)
http://www.zootv.pe.kr/xfiles/5x17.htm
네, All Souls 의 그 네 쌍동이 아가씹니다!!!!!!!!!!!!!
아아아앍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어떻게 그 아가씨가 그 아가씨... 네. 배우는 팔색조이고 볼 겁니다. 흑.
(더불어 믿지말자 IMDB 프로필 사진)
Comments
저 그 회차 봤어요;; 5시즌 1화에 나왔죠..;; 윈세스트 무슨 말인지 알 것 같네요 ^^;;
(처음엔 윈체스터 를 오타내신줄 알았지만 왠지 알아들은 것 같은..;;? )
아직은 순간순간 찡해지기는 하지만 조금씩 이겨내게 되네요 ;) 귀엽고 재밌었던 기억들 추억하면서 다시 웃게도 되고요 ^^..감사합니다 :)
깜장토끼님 힘내시고요..!!!
윈체스터 형제들 얘기는 매주 보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은 개그릴 못지않은 장면들이 많네요..
지난 주는 패리스힐튼이 등장하고, 예고편을 보니 CSI 호반장 패러디 + 각종 패러디장면들을 찍었나봐요.
5시즌이 마지막이 될 거라는 얘기도 있었는데, 하고 싶은 거 다 해보겠다는건지 ㅋ
슈퍼내추럴 시청률이 최악이더라구요..
하긴 일도 너무 크게 벌어졌고.. 끝낼때가 된건지..
10화까지 하고 휴방한다던데 왠지 마지막시즌 스멜이 나긴 나더라구요.. 안타깝네요
킴매너스 빠지고 급격히 힘이 줄어들어서..
누군가 했더니 '진저 스냅' 시리즈의 '브리짓'이군요^^